대한민국 국가미술원 (사)한국언론사협회 및 K스타저널에서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가미술특별초대전 운영위원회, 한류문화원과 한류미술원이 주관하는2023년 대한민국 국가미술특별초대전에서 김혜정 작가를 초대작가로 선정하였다. 이번 2023년 대한민국 국가미술특별초대전에 [healing Time]라는 작품을 출품하였다.
위 작품은 healing Time시리즈의 한 작품으로 현대인들은 현실상황에 맞춰 바쁘게 살아가야만 하고, 그로 인해 자유를 갈망하며 살아간다. 피할수도 없는 현실에서 상상의 도시, 공간에서 자유를 마음껏 누리며 마음의 안정을 찾는 상상을 하며 마음의 위로를 받는다. 그 시간은 명품과 같은 시간이다. 언젠가 그 꿈을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 작가의 감성을 표현한 작품이다.
김혜정 작가는 북구여성미술인회 정기 전 및 소품전(우리들의 이야기전 : 금련산 갤러리), BFAA국제아트페어 개인전(부산벡스코) 및 아트페어 4인부스,부산미협 수채화분과 100+100인의 동행(서울 인사동 부산갤러리), 부산미술제(부산시청), 한국미술진흥원 특별전(개인전),온세아트센터개관기념 초대전(코리아아트 페스티벌), 아름다운 동행전(부산시청) 등 다수의 단체전에 참여하였다. 또한, 수상경력으로는 한국미술진흥원 특별전 수상, 국제 작은작품미술제 LWAF 최우수작가상, 대한민국 회화대전 수상 및 세계평화 미술대전 수상과 신조형미술대전 등 다수의 공모전에서의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. 현재는 한국미협, 부산미협, 부산사생회 북구여성 미술인회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에 있다. 원본 기사 보기:스타저널 <저작권자 ⓒ 대한민국 국가미술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|
많이 본 작품
국가미술원 많이 본 기사
|